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남동 소품샵 :: 여긴 꼭 가봐야 해! 고양이가 있는 액자가게

by 글요일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잘 못하다가 오랜만에 연남동에 다녀왔는데

굉장히 귀여운 소품샵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전에 한번 우연히 간 적 있었는데 계속 생각나서 오랜만에 온 김에 재방문!

연남동 소품샵 :: 고양이가있는액자가게

간판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소품샵 이름이 고양이가있는액자가게 인데 저렇게 귀엽게 표현하셨네요 ㅎㅎㅎ

저 문아래 고양이 인형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걸어오는데 진짜 고양이인 줄

이렇게 가게 밖에서부터 고양이로 가득 차 있는 모습에 벌써부터 귀엽죠ㅠㅠ

문에 고양이가 좋아하는 생선이 달려있는 것조차 귀여움.... 진짜 생선은 아니에요 ㅎㅎ

 

가게 안에는 본격적으로 귀여운 고양이로 가득 차 있답니다 ㅠㅠㅠ

물건 종류는 엄청나요 작은 스티커나 엽서, 배지부터 큰 액자나 포스터까지!

컵, 양말, 핸드폰 케이스 등 실용적인 물건들도 있구요, 그냥 보기만 해도 귀여운 장식품도 많구요!

크지 않은 아담한 소품샵인데 물건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그만큼 손님도 많아요!!! 작은 가게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할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이 가게에서 제일 귀여운 건 바로 가게에서 틀어주는 배경음악인데요!!!!!

고양이가 노래하는듯한 야옹야옹 소리가 가득 울려 퍼지는데 듣기만 해도 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

들어오는 손님들마다 노래봨ㅋㅋㅋㅋ이러면서 신기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 시끌벅적해서 그 음악을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는....

다음에 또 가서 또 들어야지 :D

연남동 카페 코메아벨렘 :: 먹어본 에그타르트 중 가장맛있어요....!!!!!!! 

연남동 소품샵 고양이가있는액자가게 에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어

저는 포스터와 마우스패드를, 같이 간 친구는 그립톡에 붙일 스티커를 샀는데요!

저는 부피가 커서 옛날 문구점 st 비닐봉투에, 작은 물건은 간판과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종이봉투에 담아주셨어요!

(이 포스팅과는 별개지만 근처 카페인 코메아벨렘 에그타르트 짱맛..........제발 꼭 드셔 보세요.....)

 

안그래도 마우스패드 사려고 했는데 너무 귀여운 마우스패드를 득템했어요 ㅎㅎㅎ

투명 해먹에 있는 고양이를 아래에서 올려다보는듯한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연남동 소품샵 '고양이가있는액자가게' 소품샵에서 구매한 소품들로 꾸며진 내 책상 :D

A3 크기의 포스터는 책상 앞에 그냥 세워두었어요.

포스터는 구겨지지 않게 얇은 박스 재질의 종이를 덧 데어 포장되어있었는데,

저는 세워둘 거라 그 두꺼운 종이를 버리지 않고 활용했어요 ㅋㅋ 

 

이빨뭐야......심멎

하품하는 고양이 사진인데 자세히 보면 작은 이빨이.....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책상에 앉는 게 더 즐거울 것 같아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