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홈트 매트 추천 :: 밀리지 않고 바닥에 딱! 고정되는 매트

by 글요일 2021.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요일입니다~! :)

오늘은 제가 집에서 홈트요가할 때 쓰고 있는 매트가 너무 좋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사용한 지 한 달 정도 됐는데, 이전에 썼던 것과 다르게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왜 이제까지 안 샀나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

 

는 바로 안다르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8mm)입니다!!!!!

매트계의 숨겨진 보물인 줄 알았는데 너무 뻔한(?) 안다르라고요!?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뻔하다고 느껴진다면, 정말 제품이 좋아서 이미 알려져 있기 때문이에요!!

 

안다르 매트는 장점이 너무 많아요ㅠㅠ

 

 

첫째, 인체에 무해한 매트예요!

출처 :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아무래도 매트 위에서 여러 동작을 하는 만큼 온몸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게 바로 매트잖아요!?

테스트 인증까지 받았다니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겠어요!

 

둘째, 밀리지 않고 바닥에 챡! 고정되는 매트예요! 

앞면 줌인~~
뒷면 줌인~~(밝게나왔는데 어두운면의 패턴 맞습니다 ㅋㅋ)

 

매트의 옆면으로 보면 색상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어요! 

안다르 요가매트는 각각 다른 색상의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색상은 물론, 패턴도 달라서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색상과 촉감을 선택해서 운동할 수 있어요! 

두 패턴 모두 밀림이 전혀 없어 저는 운동복의 색상에 따라 매트 색상을 달리해서 운동합니다! 

운동복이 컬러풀하면 어두운 색으로, 운동복이 기본이면 밝은 색으로! :D

 

셋째, 심지어 예쁘기까지!!

 

포그그레이컬러

제가 구매한 안다르 매트의 앞면 전체 샷이에요!

우선 앞쪽에 깔끔한 안다르 로고가 박혀있구요,

매트 중앙에 세로선이 있어서 더 깔끔하면서 운동할 때 대칭 맞추기에도 도움이 돼요! 이게 바로 일석이조! 

출처 :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저는 포그그레이로 구매를 했는데요, 이외에도 9가지 색상이 더 있답니다! 총 10개!! 와우 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각각의 색에서 뒷면의 또다른 색상도 볼 수 있어요!

 

매트의 사이즈는 가로 61 * 세로 183 * 두께 0.8 (cm)입니다!

무게는 1.4kg 이구요~!

안다르의 에어소프트 매트는 홈트 비기너를 위한 매트라 0.8cm로 도톰한 편이에요.

이외에도 가장 기본인 에어라이트 매트(0.4cm), 중급 이상을 위한 에어바운스 매트(0.5cm)가 있다고 하니

두께도 취향에 따라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