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방문 의사 100% 오토캠핑장 추천! 어은돌 은하수 오토캠핑장

by 글요일 2021. 9. 28.
반응형

 

한 달 전쯤 태안에 있는 어은돌 은하수 오토캠핑장으로 캠핑 다녀왔다!

좀 늦었지만 깔끔하고 편안했던 오토캠핑장 포스팅!

 

어은돌 은하수오토캠핑장 배치도

어은돌 은하수 오토캠핑장 홈페이지(http://galaxycamp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캠핑장 배치도.

배치도상에서는 모든 공간이 같은 높이로 보이지만 더 가운데 길이 사진상으로 오른쪽으로 갈수록 오르막길이다!

우리 자리는 A동 길옆 쪽이었는데 B동 아이들이 A동쪽으로 뛰어내려오는 걸 좋아했다.(내리막)

귀여웠음 ㅠㅠ 

 

나는 스케줄상 밤늦게 도착해서 B동쪽은 다음날 다 퇴실하고 올라가 보긴 했는데, B동 옆 주차장도 그냥 캠핑장처럼도 쓰는듯했다. 하긴 늦게 가는 거 때문에 전화로 문의를 드렸었는데 저 주차장에서 캠핑해도 된다고 하셨었다. (시기마다 규칙이 바뀔 수 있으니 꼭 다시 문의해주세요!)

A동에서 올려다본 B동 옆 주차장

 

그런데 주차장 쪽이 아니더라도 사이트가 꽤 넓다. 배치도상 사이트 사이사이에 검은얼룩 같은게 나무를 표시한 거였다!

요 나무 ㅋㅋㅋㅋ 사이트가 꽤 넓고 이렇게 사이사이 나무가 있다.

우리가 간 날에는 우리 옆쪽이 아예 비어있었지만, 사람이 있었어도 간격이 넓어 불편하지 않았을 것 같다.

어은돌 은하수오토캠핑장 매점

캠핑장에는 매점도 있어 꽤 많은 간식 등을 판매한다. 나는 여기서 부탄가스를 샀다. 아마 저 끝에 술 있는 쪽은 냉장은 안 되는 것 같았다. 그리고 매점에서 폭죽도 팔았다. 밤늦게 도착했을 때 다른 곳에서 폭죽을 터트리던데 여기서 산듯. 엄청난 폭죽이었다 하신 분도 깜짝 놀람..ㅋㅋㅋㅋ 한 열 시쯤 도착해서 방해될까 봐 걱정이었는데 도착하니 폭죽도 터뜨리고 아이들도 뛰어놀고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다행이었다. 

 

도착해서 후다닥 짐을 정리하고 마켓컬리에서 사 온 걸로 조리해서 저녁을 먹었다. 캠핑은 역시 마켓컬리 ㅋㅋㅋㅋㅋ 특히 짬뽕이 굉장히 맛있음... 도착한 후로 계속 비가 오다가 안 오다가 했는데 결국 밤늦게는 엄청 쏟아졌다. 덕분에 우중 캠핑 느낌도 낼 수 있었다 ㅎㅎㅎ 텐트 안에서 듣는 빗소리 너무 좋았다!

비오는날 캠핑(우중캠핑) 텐트 안에서 듣는 빗소리

 

 

아침불멍

늦게 왔으니 늦게 가야지! 추가 요금을 더 내고 좀 더 여유롭게 머물다가 가기로 했다. 밤에 비 와서 제대로 못했던 불멍을 아침에 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의 다 퇴실해 한적한 캠핑장도 구경했다. 

                          B동                                                                                B동 옆 주차장. 아래로 A동이 보인다
위쪽에서 내려다본 전경
A동 옆. 매점,샤워실 등 편의시설이 있다.
잔불처리장과 분리수거장.
개수대 내부. 전자레인지도 있다. 음식물쓰레기통은 건물옆에 있다.

샤워실&화장실은 이렇게 남녀 구분 기본 돼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세면대 2개, 화장실 3칸인가? 있고, 안에 샤워실 문이 따로 있다. 샤워도 세명까지 동시에 할 수 있음!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했다. 내부사진은 홈페이지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불멍 하면서 앉아있다가 고개를 드니 저 하늘이 보였다. 비그친 하늘. 오랜만에 보는 양떼구름!! 

계속 비가 오지 않아 다행이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었던 어은돌 은하수 오토캠핑장~!

다음에는 정시 입실해서 고기도 구워 먹어야지!

어은돌 은하수 오토캠핑장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연들길 22
문의번호 : 041-672-7759 / 010-2530-7759
입/퇴실 : 14:00~익일 12: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