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여수숙소 추천 :: 프라이빗한 한옥독채 엘론펜션

by 글요일 2022. 7. 3.
반응형

요즘 코로나가 많이 풀려서

여행 더 많이들 가시죠!?

이번에 여수 여행 가시는 분들은 여기 보세요~~~~

내돈내산 직접 다녀온

여수 프라이빗한 한옥독채 숙소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여수 엘론펜션 이에요!!

6~10인까지 머물 수 있는 아주 프라이빗한 독채펜션이랍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예쁘고 

숙소 덕분에 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온 여수여행이었어요~!

이 큰 독채 한옥을 우리만 사용하다니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숙소 바로 앞에 불멍 할 수 있도록

아예 공간이 마련돼있어서

실컷 불멍하고왔답니다!

마시멜로우도 챙겨주셔서 

달달한 마시멜로우도 구워 먹었지 뭐예요!! 감동><

이렇게 사용법을 세세하게 남겨주셔서 

더 편안하게 머물다 올 수 있었어요!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구성이고,

옆쪽 자쿠지에도 화장실과 샤워실이 별도로 있어서

여럿이서 가서도 화장실 걱정이 없었답니다ㅎㅎ

 

거실도 아주 넓죠?

한옥에 저런 감각적인 조명 은근 잘 어울리더라고요!

TV 아래 간접조명도 은은하니 좋았구요~~

방석마저도 푹신푹신 마음에 안 드는 게 없었어요 ㅎㅎ

저 소파 뒤 문은 부엌으로 가는 문인데요,

부엌과 그 옆 화장실 사이에 전신 거울도 있답니당!

 

부엌도 한옥 느낌 그대로 깔끔한 우드톤이에요!

컵이나 식기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잔도 와인잔, 찻잔 종류별로 있어서

눈이 즐거웠어요

 

거실 화장실이에요!

깔끔함은 물론이고,

어메니티부터 작은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쓰신 게 느껴졌어요!!

사실 가위바위보에서 져서 거실에서 잔 저는 

방은 잠깐 구경만 해서

아쉽게도 방 화장실은 사진이 없네요

그렇지만 따로 마련해주신 침구도 

굉장히 포근해서 거실에서도 꿀잠을 잤다는!!

 

화장실이 있는 안방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화장대!

 

이 방은 베란다 공간이

이렇게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

넘나 프라이빗한 공간!!

 

또 다른 방은 창 너머로 마당과 산 뷰가 펼쳐지는데요!

앞쪽 마루에 또 이렇게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준비돼있답니다!

부엌에도 찻잔이 많던데 

사장님이 다도를 즐겨하시나 봐요!!

덕분에 차분하게 차를 음미할 수 있었던 힐링의 시간이었어요

 

엘론펜션에는 사계절 내내 따뜻하게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마당 옆쪽 별채에 따로 마련돼있어요!!

 

안쪽에도 파란 문이 두 개가 있죠!?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따로 있어요!

여기도 빠질 수 없는 다도세트 ㅎㅎ

저희는 가볍게 족욕만 했는데도 물이 따뜻해서 피곤이 풀리더라고요~~

족욕하면서도 예쁜 엘론펜션의 전경을 볼 수 있도록

창이 크게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별채 바로 옆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구요 ㅎㅎ

그 바로 옆은 온실 바비큐장도 있어요!

밤에 조명 켜진 엘론펜션도 너무 예쁘죠?

이 독채를 우리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니!

저희는 밖에서 저녁까지 먹고 들어와 

불멍만 했지만

바비큐 이용시간도 따로 없어 자유롭게 취식 가능해요!

바비큐 이용할걸 후회ㅠ.ㅠ

고기를 구워 여기 온실 바베큐장에서 먹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데

꼭 파티룸처럼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이에요!! 

 

직접 꾸미고 놀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든데

이렇게 다 세팅돼있는 파티룸 같죠?!

삼각대도 준비돼있더라고요!

사장님 센스쟁이

여수여행 가셔서 프라이빗하게 쉬고 싶으시다면

즐길거리 많은 엘론펜션 추천드려요!!

여수 엘론펜션

전남 여수시 소라면 오룡길 28
입실 16:00 / 퇴실 12:00
풀빌라, 한옥, 독체, 바비큐장, 자쿠지

 

 

직접 가 본 여수여행 놀거리/볼거리 :: 여수 루지테마파크, 여수야경 돌산공원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숙소에 이어 여수 여행에 갔던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에 볼거리, 놀거리가 아주 많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먼저 여수 가서 신나게 탔던 루지와 여수야경 어디

gulyoil30.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