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직접 가 본 여수여행 놀거리/볼거리 :: 여수 루지테마파크, 여수야경 돌산공원

by 글요일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숙소에 이어 여수 여행에 갔던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에 볼거리, 놀거리가 아주 많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먼저 여수 가서 신나게 탔던 루지와

여수야경 어디가 예쁜지 야경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__<

 

 

여수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전남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유월드루지테마파크
여수루지 / 다이노밸리(놀이공원) / 쥬라기어드벤처(실내공룡테마파크)
10:00~19:00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여수 여행지!!

바로 여수에 있는 유월드 루지테마파크에요!

여기 유월드에는 루지, 놀이공원, 공룡테마파크가 함께 모여있어서

이 한 곳에서도 굉장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건물 앞에서부터 큰 공룡과 킹콩이 싸우는 모습, 

공룡알과 작은 공룡들의 모습도 바로 보여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겠죠!?

어린아이들은 저 큰 공룡 보고 무서워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귀욥

 

옆으로는 루지 타러 가는 리프트도 오르락내리락하고 있고요~~

표를 먼저 구매해야죠!?

 

여수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이용권 (출처 :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홈페이지)

유월드에는 놀거리가 많은 만큼 판매상품도 아주 다양해요!!

콤보권이 이것만 해도 엄청 많은 듯한데 일부만 소개해드리는 거니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대인 3회로 구입했어요!

시민 할인도 있어서 근처 시민분들은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네요~! 좋겠다~~

 

루지만 타러 온 저희는 티켓 구매 후 바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갔어요!

여수 루지는 85cm~130cm 미만 어린이는

루지도, 리프트도 모두 보호자와 함께 탑승해야 해요!

꽤 높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약간 무서웠는데 좀 지나니 괜찮아졌고,

높은 곳 무서워하는 남편은 옆에서 안전바 꼭 잡고있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국내 최초 지상 7m 높이의 스카이트랙에서

길이 1.3km의 초대형 루지를 탈 수 있어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보이는 유월드 전경~!

큰 킹콩과 공룡이 또 있고,

옆쪽 놀이동원(다이노밸리)도 조금 볼 수 있어요!

그나저나 주차장에 차 꽉 찬 거 보니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죠!?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루지 타고 내려오는 분들도 볼 수 있었어요!

 

 

루지 타는 동안에는 당연히 핸드폰 사용은 금지고요!

그래서 리프트 내려서부터는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다 순서대로 입장시켜주시고

루지에 탑승하면 운행법 영상도 띄어주고

설명도 다 해주시니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사실 아이가 같이 가는 게 아니면

저희처럼 3번까지는 안타도 될 것 같고...

한 번은 아쉽고 두 번 정도 딱 적당한 듯?!

사실 거의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멤버더라고요ㅎㅎㅎ

그치만 저희처럼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들 데이트로도

손색없는 여수 여행 코스였어요~~!

 

여수 돌산공원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산355-1
여수 야경맛집

저녁을 먹고 돌아가는길에 

대리기사님께 부탁드려서 급 야경을 보러 갔어요!!

야경 맛집 추천해달라는 저희 부탁에 

야경은 여기가 예쁘다며 돌산공원 쪽으로 돌아가 주셨지 뭐예요!?

현지인 추천 야경 맛집!!!

 

도착 전부터 이미 건너고 있는 돌산대교를 보니

생각지도 못한 여수야경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들떴어요!

 

역시 여수 하면 야경이죠!!

잠깐 정차하고 신나서 막 찍었는데도 

너무 예쁜 여수 야경~~~!

여기까지 와서 이걸 못 보고 갈 뻔했다니?!

 

여수 가시면 돌산대교 야경 꼭 보세요

사진으로 안 담기네요 

 

 

계획하지 못했던 야경투어여서 더 즐거웠어요!

여행은 생각지도 못한 경험이 더 기억에 남잖아요!?

저에게는 이 돌산공원에서 내려다본  돌산대교 야경이 그랬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