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로봇이 서빙해주는 호수공원뷰 파스타맛집 :: 써니네집

by 글요일 2022.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워지기 전 가서 맛있게 먹고 왔던 청라 파스타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써니네집 인데요!!

가게에서 볼 수 있는 가게명 로고(?)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글씨체가 돋보이죠!?
청라 파스타 맛집 써니네집이 색다른 점은 바로 로봇이 서빙을 한다는 건데요!!
요즘 심심찮게 로봇 서빙 집이 생기고 있던데
전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써니네집 가면 맨 처음으로
칠판에 쓰여있는 오늘의 추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추천메뉴를 먹어보는 것도 방법이겠죠!!
창가 자리는 통창으로 청라 호수공원 뷰여서
탁 트여있고 좋답니당 ㅎㅎㅎ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더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죠?

테이블 세팅도 아주 깔끔했어요
너무너무 제스타일이에요 ㅎㅎ

써니네집 메뉴판은 이렇게 위로 넘길 수 있게 돼있는데요!
세트메뉴도 다양하고,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샐러드만 해도 종류가 다른 곳보다 많은 것 같고,
리조또, 볶음밥, 스테이크 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파스타도 소스별로 토마토, 오일, 크림을 나눠서 구분해주고,
알레르기 품목 미리 알려달라는 문구 등
전반적으로 친절한 메뉴판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이번에는 그냥 음료를 먹었지만
와인도 많더라구요!!
분위기 내고 싶을 때는 와인 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로봇이 서빙을 어떻게 하지???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한답니다!!!!!
혼자 이렇게 우리 테이블 앞에 딱 멈춰 서더라고요
신기방기!!
테이블 앞에 멈춰 서면 음식을 테이블로 옮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식전빵과 피클도,
메인 메뉴들도
실수 없이 아주 잘 가져와준 착한 서빙로봇이었어요!!
기특해라~~!

스테이크를 시켰더니 소스도 3종으로 로봇이 가져다줬고요~!
피클도 아주 넉넉하고
식전빵도 먹음직스럽죠!?

저희는 절대 실패 없는 새우로제파스타와
다른 데서 쉽게 볼 수 없는 시금치리조또를 주문했어요
꾸덕꾸덕 소스도 넉넉하니
다시 봐도 참 먹음직스럽네요!!

스테이크에는 구운야채들도 많이 나와
야채와 곁들여먹는 걸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었어요!!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접시에 나온 게 아니라 더 좋았구요~!

써니의집 시그니처 메뉴 시금치리조또에요!
시금치파스타도 있는데
저희는 리조또로 시켜봤어요 ㅎㅎㅎ
색은 뭔가.. 슈렉이 생각나는,,,
비주얼적으로는 별로일 수 있지만(?) 맛있답니다!!!
막 시금치 맛이 나는 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청라 써니네집

인천 서구 크리스탈로 84 레이크가든 3F
월~일 11:30~22:00 (월~금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공휴일 브레이크타임X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