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방촌 직접 다녀온 핫플레이스 데이트코스 :: 디피오리, 업스탠딩, 비셋프리

by 글요일 2022. 5. 22.
반응형

최근 친구와 해방촌을 다녀왔는데요,

갔던 곳마다 굉장한 핫플이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제가 다녀올 곳들을

해방촌 데이트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게요!


1. 디피오리용산점(카페)

2. 업스탠딩(카페)

3. 비셋프리(루프탑 와인바)


지하철로 해방촌 가는 방법은 녹사평역에서 내리면 돼요!

내리자마자 남산타워가 보여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1. 디피오리용산점

 

이태원 디피오리 카페예요.

요즘 인기 좋은 카페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정말 많더라고요!!

결국 자리가 없어서 아쉬운 마음에 에그타르트만 사 왔지 뭐예요ㅠ0ㅠ

카페 밖 야외테이블에 앉아있는 분들, 기다리는 분들이 너무 많아

위로 틀어 간판만 찰칵...ㅠㅠ 다음에 다시 와야지!

 

 

대충 찍어도 너무 예뻤던 1층 베이커리 테이블

인스타 감성 뿜뿜하죠잉?ㅎㅎ

이제 막 나와서 따끈따끈한 에그타르트가

굉장히 탱글탱글 촉촉해 보이더라고요!!

 

 

저렇게 상자에 넣어 포장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상자 포장은 따로 요청해야 하는 거였나 봐요.

그냥 종이가방에 넣어주시길래 비닐가방도 따로 여쭤봐서 100원에 구매했어요

포장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아주 겉바속촉 하니 맛있더라구요!!><

 

 

카페 1층에서는 주문만 할 수 있고

테이블은 1층 밖이랑 2~3층에만 있는데요.

테이블이 다 차서 앉기는커녕 사진도 못 찍고 내려왔어요ㅠㅠ

2~3층은 가로로 길게 통창이 있었나 그랬는데 

바깥 초록초록 나뭇잎들로 차있어서 너무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던 걸로 기억해요! 

다음엔 꼭 가보는 걸로!!

 

디피오리용산점
매일 10:00~21:00
8:30 라스트 오더

 


2.업스텐딩

 

해방촌이 경사가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높았나요...?

해방촌에 갈 때는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게 좋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이라

기분 좋게 친구와의 해방촌 데이트를 즐긴 날이었어요!

 

어디든 사람이 많아 어딜 갈지 둘러보던 중 

운 좋게 바깥 자리가 생긴 걸 보고 바로 들어왔던

오늘의 두 번째 카페 업 스탠딩!

여기도 운 좋게 자리가 있어서 올 수 있었던 거지,

마찬가지로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커피 바 뒤쪽으로 들어와서 저 나선형 계단으로 올라가는 구조라

사람들이 끊임없이 지나다니는 와중에 급하게 찍은 메뉴판..ㅎㅎ

 

우리는 이렇게 카페가 한눈에 보이는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잠시 비어있던 앞쪽 의자에도 금방 다시 주인이 생겼구요~!

봄바람맞으면서 커피 내리는 것도 보고 사람 구경도 하고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수다도 떨고 하다 보니 

사진이... 없네요..?

그렇지만 우리에게는 분명 맛있는 커피와 즐거운 추억을 안겨준 

이태원 카페 업스탠딩 이었어요!

 

업스탠딩커피
12:00~19:00(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18:30 라스트 오더

 


3.비셋프리

해방촌 데이트 코스 마지막으로 다녀온 곳은

이태원에 남산타워 뷰를 보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루프탑 와인바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더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온 이태원 루프탑와인바 비셋프리에요

 

실내에도 큰 테이블이 하나 있지만,

저희는 루프탑으로 예약해서

남산타워를 바라보며 와인을 즐길 수 있었어요!

 

메뉴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수프, 샐러드, 샌드위치부터 

파스타와 함께 돈마호크,닭구이 등의 요리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와인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

거기에 라면도 있더라구요!?

비 오는 날 21시 이후 주문 가능하다고 써있는데 너무 내 스타일이다....!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저희는 우니파스타와 돈마호크, 로제와인을 시켰어요.

너무 아쉬웠던 게 이날 바람이 진짜 많이 불었는데 

사진 예쁘게 찍고 싶어서 지체하다가

파스타가 다 식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이마저도 나중엔 추억이겠쥐...★

 

돈마호크는 익히느라 좀 더 늦게 나와서

이건 따뜻할 때 먹자며 바로 먹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해방촌 루프탑 와인바 비셋프리는

음식도 맛집이고 남산타워 뷰도 훌륭하지만

+완전 노을 맛집이에요 ㅠㅠ

와인 마시며 하늘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었네요 ㅎㅎㅎ

 

 

핑크빛 로제 와인과 이런 핑크빛 노을이라니.....

아쉽게 이날 좀 추웠지만 

포근한 담요도 따로 준비돼있어서 덜 추웠어요!

(치마 아님. 담요임 ㅎㅎㅎ)

이제 점점 더 따뜻해질 테니 추울 걱정은 안 해도 되니까!

분위기 너무 좋았던 해방촌 루프탑 와인바 비셋프리

벌써 또 가고 싶어요!

 

비셋프리
월~목 18:00~00:00, 23:00 라스트 오더
금~일 17:00~01:00, 00:00 라스트 오더
반려동물 동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