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매일경제신문 구독 : 신청방법,가격,할인,해지,배달까지 한번에 알아보기

by 글요일 2022. 1. 24.
반응형

 

얼마 전 경제공부를 하려고 매일경제 신문을 구독을 신청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매일경제신문 구독 방법, 가격, 구성, 할인, 해지 등 매경 구독의 모든 것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매일경제 구독방법

매일경제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그럼 저 우측 상단에 구독신청 버튼이 있다. 참 쉽죠잉~?

 

 

 

 

**매일경제 구독 종류&가격

매일경제(매경) 종이신문의 한 달 구독료는 20,000원이다.

 

그리고 요즘은 e-book처럼 매경 e신문을 볼 수도 있는데, 이 매경 e신문의 정기구독은 15,000원!

 

그리고 종이신문+e신문 두 가지 방법 모두 볼 수 있는 결합상품은 35,000원이 아닌 25,000원이다.

 

나는 태블릿이 없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보다 보면 다른 쪽으로 빠질 위험이 있어서 종이신문으로 신청을 해보았는데

 

e신문도 활용을 잘할 수 있다면 결합상품도 좋을 듯!

 

 

**매일경제 할인 - 대학생 할인, 1년 연속 구독 시 할인

 

대학생 구독신청이 따로 있는데, 그 이유는 대학생이면 구독료가 50% 할인이 되기 때문!

 

아쉽게도 휴학생, 대학원생 등은 포함이 안된다. 찐 대학생만 됨...ㅠㅠ

 

 

1년 구독하면 2개월 무료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처음에는 1년 치를 한꺼번에 결제하는건 줄 알고 신청을 1년치를 할지 말지 고민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그냥 1년 구독하면 이후 2개월은 자동으로 구독료가 청구되지 않는다!!!! 

 

대신 중도해지 없이 12개월 연속으로 구독을 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2개월 무료 서비스를 받아보도록 1년동안 꾸준히 신문을 읽어보는걸 목표삼았다! 

 

과연 나는 2개월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

 

 

**매일경제 구독료 납부일

카드결제 신청을 하면 매월 20일에 구독료가 자동 결제된다.

 

 

**매일경제 해지방법

매일경제 구독을 하다가 해지를 하고 싶으면 본사 위 번호로 문의를 하면 된다고 함! 

 

나는 이제 신청했으니 해지하지 않고 열심히 해봐야겠지만...

 

계속 보지 못하는데 구독료만 결제된다면 해지가 방법일 수도 있겠다ㅠㅠ

 

**매일경제 신문 배송 방법

신문구독신청을 한 다음날 본사 번호로 접수 완료됐다는 문자가 왔다.

 

그리고 그다음 날부터 신문 배송이 시작됐다. 신청 후 이틀 뒤부터 받기 시작함.

 

집 앞으로 배달되는 경도 있지만 지역에 따라서 우편함으로 배송될 수도 있다고 문자에도 쓰여있었는데,

 

그게 나도 해당될 줄이야ㅠㅠ 나는 1층 우편함까지 내려가서 신문을 가져오고 있다..

 

처음엔 굉장히 귀찮았지만.. 따지고 보면 1분도 걸리지 않으니...! 그 이른 새벽에 배달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ㅎㅎ...

 

혹시 우리 집은 어떻게 신문을 받지?? 궁금하면 신청 전 미리 전화 문의를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