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 / 맛집 뱅루즈

by 글요일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 시작이라 습하고 날씨가 너무 안좋죠 ㅠ.ㅠ

전 그전에 날씨좋은 날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를 다녀왔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 바로 앞에 있는 쇼핑센터예요!

알록달록 우산으로 덮인 메인거리가 유명하죠!!

날이 좋아 파란하늘 배경에서 보니 더 예쁘더라구요!!

파란 하늘 그리우신 분들 보고 가세요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동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아마 D동까지 있는듯?

위 사진은 B동이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그 뒤로 우산 걸려있는 거 보이시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잔디마당 쪽에는 무지개 색깔의 바람개비가 돌아가고 있었어요

옆 계단에도 사람들이 앉아서 햇살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평화롭다~~~

저 앞쪽이 D동이군요!

D동쪽에 이동국 축구교실도 있더라고요!?

트리플스트리트하면 이 우산이 제일 먼저 떠오르죠!!

파란 하늘에 걸려있으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전에 왔을 때는 구역마다 색깔별로 있었는데

오늘은 여러 색깔이 다양하게 있네요!!

우산 배열을 주기적으로 바꾸는 건지 제가 못 본 건지는 모르겠어요...??

구름 한 점 없어 꼭 파란 배경의 천장 같지만

하늘이라구욧!!!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트리플스트리트 우산길을 걷다가

뱅루즈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뱅루즈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2층 218B호
영업시간 : 10:00~24: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브런치카페 라스트오더 평일14:00 / 주말15:00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뱅루즈 들어가는 입구예요

와인도 판매하는 양식집이어서 그런지

2층 계단 올라가기 전부터 와인병으로 가득가득!!

 

주말이라 역시 창가자리부터 꽉 차있더라구요

창가 앉으려면 예약은 필수로 해야할듯..

그렇지만 예약 없이 우연히 들어간 저희는

마침 창가 자리가 비어 테이블을 정리해주시는걸

입구 쪽 소파에서 잠시 기다렸다가 

운 좋게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아기의자도 있어 아이랑 함께와도 좋을 것 같죠!?

분위기가 좋은 뱅루즈

식사할 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중앙 벽면에 빔으로 영상을 틀어줬었네요!!

뒤쪽 벽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죠!?

뱅루즈는 트리플스트리트C동에 있어요

청담이상 이자카야 맞은편이라 그런지

창가뷰 찍었더니 갑자기 튀어나온 이자카야 간판ㅋㅋㅋ

2층이라 우산이 더 가까워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하늘하늘한 커튼 밖으로 파란 하늘 속 우산들이 아주 가깝쥬!?

창밖으로는 바로 밖이 보이지 않고 자갈이 깔린 공간이 더 있었는데요

푸른 불가사리(?)가 박혀있는 것도 

작지만 세심한 인테리어 같은 느낌 ㅎㅎㅎ 

선물 받은 작약도 함께 찍어보았쥬

사실 뱅루즈는 브런치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파스타와 리조또를 먹었는데

요 음식들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브런치 먹으러 또 가보려구요!!

소스가 많아서 더 맛있었던 파스타!!

크림버섯새우파스타였나!?

안에 새우도 많고 약간 매콤한 맛이 더해진 크림파스타라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셰프의리조또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아마 그걸 주문했던 것 같아요!!

리조또의 밥이 쌀알은 아니었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맥주랑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었어요 ㅎㅎㅎ

양도 많은 편이었고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스테이크나 에그인헬, 감바스 등 다른 요리들도 있으니

여러 번 가서 다 먹어보고 싶다!!!!

그때는 와인을 마셔야겠어요!

반응형
LIST

댓글